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 면세품인도장 수령 신세계 정관장 수령 후기

해외여행/도쿄여행

by 여운_trip 2023. 12. 3. 23:47

본문

반응형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 인터넷으로 면세품을 구매 후

출국하기 전 터미널의 면세품 인도장에서 구매한 면세품을 수령할 수 있는데요.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서 면세품 인도장에서 면세품을 수령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면세품 인도장 면세품 인도 방법

 

인천국제공항 제 2터미널에서 출국수속을 마치고 들어오면 탑승구와 라운지, 면세품인도장 등 여러 시설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인천국제공항 제 2터미널의 면세품 인도장을 4층에 면세품인도장(Dutty Free Pick Up)이라고 써져 있었어요.

면세품 인도장이라고 작성되어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멀리있는 키오스크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키오스크는 롯데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신라면세점 3가지 키오스크가 2개씩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신세계 면세점에서 정관장을 방문했기 때문에 신세계 키오스크를 이용했어요.

 

 

신세계 면세품 인도장 키오스크 사용방법

먼저 키오스크에서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4개국어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당연히 한국어를 클릭해줍니다.

여권인식 기기에  여권을 삽입해줍니다.

여권인식 Passport Scan이라고 되어있는데, 얼굴부분이 앞으로오게 직각으로 삽입해서 인식시켜야해요.

여권을 인식시키면 바로 대기번호가 나오는데요.

저는 새벽 5시에 면세점 인도장에 들어와서 대기번호 1번으로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대기번호표를 들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면세점 인도장의 직원 분이 물건을 꺼내주시는데요.

 

저는 신세계 정관장 홍삼정 로얄 홍삼농축액 240g을 17만 8000원에 면세가로 수령할 수 있었어요.

액체류 240g이어서 다시 한국으로 입국할 때 수하물로 맡겨야 한다고 직원 분이 말씀해주셨어요

해당 물품을 면세품이기 때문에 출국 후 국내로 입국할 때까지 뜯으시면 안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