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쿄 일루미네이션 야경 TOP4 추천 (오다이바, 요코하마, 미들타운, 롯폰기)

해외여행/도쿄여행

by 여운_trip 2023. 12. 6. 18:00

본문

반응형

11월 29일부터 12월 2일까지 3박 4일로 도쿄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도쿄 일루미네이션 야경을 많이 보고 왔는데 추천할만한 도쿄 일루미이션 장소 4군데를 추천해드리려해요.

도쿄 일루미네이션으로 오다이바, 요코하마, 미들타운, 롯폰기 4군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다이바 일루미네이션

오다이바 일루미네이션은 오다이바 역에 내리면 볼 수 있는 자유의 여신상, 레인보우 대교, 선박들의 야경이 아주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특히 수요일 저녁에 방문했을 때는 사람들이 아무도 없어서 아주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오다이바의 다이바역에 내리면 바로 오다이바의 일루미네이션인 레인보우 브리지와 자유의 여신상을 볼 수 있는데요.

 

 

요코하마
일루미네이션 & 크리스마스 마켓

요코하마에는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고 있었는데요.

현금 500엔을 내면 들어갈 수 있었고요. 일본 인싸분들이 많이 오셨어요

거의 일본인 95% 이상?

크리스마스 마켓에 들어가면 광장에 모두 팝업같이 꾸며놨는데 가게 건물이 아기자기하고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모두 잘 꾸며놓아서 사진찍기도 좋고 쇼핑하기도 좋은 거리였어요.

먹거리를 먹을 수도 있고, 크리스마스 악세사리, 오르골, 기념품 등을 많이 팔고 있었어요.

야경도 가게를 찍어도 이쁘고, 크리스마스 트리도 사진 스팟으로 찍기 좋았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도 엄청 거대해서 많은 일본인 여성 분들과 커플 분들이 사진을 많이 찍고 계셨어요.

 

요코하마 크리스마스 뒤쪽에 건물로 가면 일루미네이션도 볼 수 있고요.

요코하마역으로 가는 길에 천에서 빌딩 숲이 쭉~ 있는 빌딩 야경도 좋았습니다.

 

 

도쿄 미드타운 일루미네이션
조용하고 한국인 없음! 제일 추천해요!!

 

 

롯폰기를 가기 전에 일본 미드타운에 있는 공원에도 일루미네이션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사람이 거의 없는데 은행나무와 일반 나무에 불빛이 되어있어서 개인적으로 도쿄에서 본 일루미네이션 중에 가장 예뻤습니다.

특히 은행나무 단풍이 많이 남아있어서 황금빛 일루미네이션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물이 흐르고있어서 거울 샷도 찍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롯폰기 힐스 일루미네이션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일루미네이션 거리라고 할 수 있죠

제가 방문했던 일루미네이션 거리 중에 가장 관광객과 외국인이 많았던 일루미네이션 장소였어요.

하얀색으로 일루미네이션이 꾸며진 나무 베이스로 멀리 있는 도쿄타워 야경도 볼 수 있는 사진 스팟이에요.

특히 횡단보도랑 뒤에 백화점 2층에서 찍으면 아래쪽 나무와 도쿄타워를 한번에 찍을 수 있답니다.

다만 횡단보도에서 찍을 때 다치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